FOOD KOREA FOOD KOREA LIFE LIFE SEOUL FOOD TRAVEL 景點 首爾景點

抹茶控注意!!!首爾六家抹茶甜點必吃

 

要討好抹茶控朋友時該怎麼做??

帶他去吃滿滿抹茶的甜點就可以囉哈哈哈

台灣有不少以抹茶為賣點的人氣甜點

韓國更是不遑多讓

看看這些綠綠小妖精是多麼可口

每一個都想點來吃!!!

 

MAFIA DESSERT 마피아디저트

梨泰院人氣咖啡店

軟綿綿又相當厚實像磚塊一般的抹茶提拉米蘇

抹茶奶茶也超好喝!!!!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마피아디저트 #녹사평 #말차티라미수 #더치커피 #마피아크림커피 . . 마피아 한상🌿 두번째 마피아 방문! 역시나 명불허전✨ 두터운 티라미수크림층은 아주 쫀득하구 꾸덕해서 내스타일! 거기에 말차맛 완전 뿜뿜해서 완벽했었다😌 취향저격💚 특히 시트지에 스며들어간 커피가 진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오랜만에 티라미수 아주 맛있게 먹었네😌 게다가 분위기까지 아늑하니 친구랑 보내는 시간도 순삭 티라미수도 순삭💚 . . #티라미수 #말차 #커피 #크림커피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케이크 #먹스타그램 #빵순이 #빵 #녹차 #빵스타그램 #디저트 #음식 #dessert #bread #instafood #food #seoul #korea #cake #cafe #tiramisue #matcha @mafia.dessert

A post shared by 미진 (@mijini91)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ꕀ ꕀ 𖠳 ᐝ ꕀ ꕀ 𖠳 ᐝ 친구와 이태원 나들이간 날🤩 여기는 이태원 마피아 디저트 입니당~ 티라미슈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정말 디저트를 안 시킨 테이블이 없더라구용🤩 왜 다들 시키는 지 알게 되는 맛✨ 저는 아포가토, 친구는 쑥우유, 디저트는 티라미슈 샘플러를 먹었어요! 마피아디저트 아포가토는 수제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ㅠㅠ 요즘처럼 더운 날에 완전 찰떡🤩 친구의 쑥우유도 뺏어먹었는데 쑥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거기에 쫀득한 크림까지 존맛😋 그리고 저희가 가장 기대했던 ✨티라미슈 샘플러✨ 티라미슈가 유명한 곳이라서 무슨맛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 맛보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저 꾸덕해보이는 크림이 보이시나요ㅠㅠ💛 크림이 꾸덕꾸덕해서 더 맛있었어요 오리지널, 쑥, 말차 티라미슈인데 재료의 맛이 다들 진하게 나서 세상 존맛👏🏻 쑥 좋아하시면 쑥 티라미슈 완전 추천합니당✨ 모든 메뉴가 정말 꿀맛🍯 제 친구는 집 앞에 있었으면 매일 왔을 거라고 하더라구용 창가자리에 앉았을 때 탁 트인 이태원 뷰가 시원해보이고 좋았는데 여기가 야경맛집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욥~? 담에는 밤에 가야겠어욥🤩 마지막 사진 두개는 찐 미대생인 저의 친구의 작품입니당✨ : : : : : #먹스타맞팔 #맞팔 #맛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food #foodporn #foodphotography #foodstagram #먹방 #먹스타그램 #먹스타 #푸드스타그램 #먹부림 #jmt #존맛 #존맛탱 #맛집탐방 #맛집투어 #좋아요반사 #좋아요 #선팔 #일상 #소통 #이태원맛집 #마피아디저트 #lifestyle #likeforfollow #instalike #dessert #korea

A post shared by 푸우드스타그램 (@pood_gram) on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26
首爾市龍山區綠莎坪大路40街26
地鐵6號線綠莎坪站3號出口徒步約5分
平日13:00 – 22:00,週末12:00 – 22:30
抹茶提拉米蘇 티라미수 말차 13,000

 

 

MATCHACHA seoul 맛차차

鄰近首爾林的咖啡店

整體裝潢非常古典典雅

落地窗外是滿滿的綠葉

點上一杯抹茶拿鐵

欣賞窗外綠意盎然的景致

好不愜意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8-11
首爾市城東區首爾林2街18-11
盆唐線首爾林站4號出口徒步約10分
Matcha Blanc 抹茶拿鐵 6,500
11:00~19:00,週一休

 

 

Café danji 카페단지

蠶室松理團路人氣咖啡店

像小山丘一般的拿鐵

是人氣打卡飲品

抹茶森林、芒果森林、草莓森林還有巧克力森林

連名字都非常可愛

上頭那一球冰淇淋可是來自Häagen-Dazs冰淇淋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2
首爾市松坡區百濟古墳路45街12
地鐵9號線松坡渡口站1號出口徒步約5分
12:00 – 21:00,週二休
抹茶森林 말차숲 6,500

 

 

 

你好餅乾店 안녕과자점

首爾大學附近夏路樹街人氣咖啡店

供應各種精緻的法式甜點

抹茶可麗露非常推薦!!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𖤐20190203 ➰ #쩡스디저트 📌 #정미in연휴 2일차📌 𖤐 #안녕과자점 ( @annyeongdessert )말차까눌레2개 𖤐 미소초코까눌레1개 𖤐 바닐라까눌레1개 𖤐 레몬과자1개 (12시 55분~) . . 냉동고에 보관만 해놓고 설연휴내내 못먹을까봐 이모네떡집 일하러가기전에 @___ha.ni 님께서 샤로수길 구움과자전문점에서 사오신 디저트들 몽땅 뱃속으로 넣어주었습니다🙄 사실 말차까눌레1개만 먹어볼까했는데 역시 한입 먹고나니 점심밥으로 면을 먹어서그런지 요고 다먹어야 다른거 생각안나게 든든했쯥니닷💪🏻 원래 사서 바로먹어야 바삭한식감과 맛을 잃지않는 까눌레를 냉동고에 한번더 보관했다 먹었더니 수분가득 머금은 촉촉한 식감으로 변해서 아쉬웠지만 궁금했던 레몬과자는 모양도 이쁘면서 레몬향의 거부감 없게 은은하게 퍼지고 아이싱 부분이 많이 달달해서 설탕처럼 서걱서걱 씹히는 식감으로 전혀 느끼하거나 물리지는 않게 잘먹었습니다🎶 하니님 덕분에 새롭고 귀여운 디저트들 알게되고 이 힘으로 오늘저녁부터 내일까지 잘못챙겨먹을것같은 직감이 커서 일단 잘 챙겨먹고 떡순이하러 출동합니다🙌🏻 오전에 #유튜브 도 한시간 바짝 편집하고 일하러가기전에 업로드하자는 생각으로 초집중했더니 계획대로 클리어. . ✌🏻 프로필상단 링크 꾹 클리하고 구독해주시면되세요🙏🏻🎶

A post shared by 💚4년째관리중인녹차녀💚 (@___dd.joung) on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8길 20
首爾市冠嶽區南部循環路228街20
地鐵2號線首爾大入口站1號出口徒步約5分
13:00 – 21:00,週一、二休
抹茶可麗露 말차 까눌레 2,700

 

 

不知道夏路樹街??請參考我們的文章~~

 

 

sarr 사르르

弘大延南洞一帶的人氣舒芙蕾咖啡店

綿密鬆軟的舒芙蕾上面

淋上超濃郁的抹茶奶油

抹茶控絕對會尖叫啊

서울 마포구 동교로36길 3
首爾市麻浦區東橋路36街3
地鐵2號線弘大入口站3號出口徒步約5分
12:00 – 22:00
舒芙蕾 12,000起

 

 

VALUTO 발루토

新林一帶的人氣咖啡店

也鄰近首爾大

淋上滿滿抹茶奶油的蛋糕

視覺上就非常讓人飽足了!!

서울 관악구 신림로23길 28
首爾市冠嶽區新林路23街28
地鐵2號線新林站4號出口前公車站搭乘冠嶽08綠色小巴(관악08),約10分後在삼성동시장입구下車,徒步約6分
09:00 – 23:00

 

延伸閱讀>>

俗又大碗的JUICY 西瓜系列就是必點啊

韓國人瘋黑糖!! 盤點五家排隊黑糖珍奶店

整個首爾都在我腳下!! View超美咖啡店大推薦

吃冰消暑!! 首爾人氣刨冰店推薦

超有fu韓屋咖啡店 置身古裝韓劇之中!!

首爾新興打卡勝地 解放村超美人氣咖啡店推薦

來梨泰院巧遇明星!!韓星都愛的美食店TOP 5

滿滿起司的時尚早餐 EGG DROP人氣厚片吐司推薦

草莓??布朗尼??巧克力?? 雪冰每一個都好好吃 到底要點什麼啦!!

望遠洞新興店家TOP 4 度過悠閒夏日午後!!

首爾人氣屋頂餐廳 白天夜晚都浪漫

霜淇淋冰沙必喝!!!俗又大碗的白鍾元咖啡店MENU推薦!!

盤點韓國人最愛連鎖咖啡店 人氣咖啡甜點不踩雷!!

這樣點不踩雷!!韓國人氣爆棚的31冰淇淋5種口味 草莓酪梨好春天!!

 

 

Hi A Day
>> FACEBOOK
>> YouTube
台灣妞韓國媳
>> FACEBOOK
>> instagram
喜娜
>> FACEBOOK
>> instagram

0 comments on “抹茶控注意!!!首爾六家抹茶甜點必吃

????

這個網站採用 Akismet 服務減少垃圾留言。進一步瞭解 Akismet 如何處理網站訪客的留言資料

%d 位部落客按了讚: